홈플러스는 2022년 상반기 유통 키워드로 "리턴(RETURN)"을 선정했다고 합니다.
리턴으로 선정한 이유는 코로나19의 거리두기를 마치고 일상으로 회복(RETURN)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일상으로 돌아가는 RETURN의 단어 속에는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는 물가안정 프로젝트 연중 전개(REduction), 체험형 테넌트 강화(Tenant), 오프라인 경쟁력 업그레이드(Upgrade), 제품의 안정적 수급(Response), 틈새시장 공략(Niche) 활동과 같은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경제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보생명 코스피 상장 실패 (0) | 2022.07.11 |
---|---|
7월부터 네이버, 카카오 원격 근무 시작 (0) | 2022.07.08 |
에스콰이아 인수한 패션그룹 형지 (0) | 2022.07.06 |
대전시 지역화폐 온통대전 할인율 감축 (0) | 2022.07.05 |
미국 독립기념일 증시 휴장, 주간 경제 일정 (7/4 ~ 7/8) (0) | 2022.07.04 |